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핫걸 송지아의 추락, '짝퉁 논란'에 결국 활동 중단! "과거의 나 한심"

by Ms.만능 2022. 1. 25.

 핫걸 송지아의 추락, '짝퉁 논란'에 결국 활동 중단! "과거의 나 한심"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인기를 모은 뒤 명품 브랜드 지식 재산권 침해로 역풍을 맞은 뷰티 크리에이터 송지아가 활동을 중단합니다. 최근 중국판 유튜브 '빌리빌리'에 김치를 '파오차이(泡菜)'로 표기한 일까지 알려지면서 그를 둘러싼 비판여론이 커지자 활동 중단을 결정한 것으로 보입니다.

 

 

 

 


25일 송지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free지아’에 ‘송지아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지아는 “우선 사과 영상이 늦어진 점에 대해서 죄송하다. 그리고 많은 분들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송지아는 가품 착용 논란에 대해 “모든 것이 내 잘못이다. 유튜브를 운영하는 사람으로서 모든 행동에 신중하고 조심했어야 하는데 브랜드의 가치를 훼손 시키고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분들께 실망을 안겨드린 점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습니다.

 


송지아는 “처음에는 너무 예뻐서 구매했고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다.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그 후에 점점 더 빠져들었다. 지금은 너무너무 후회하고 있다. 과거의 저를 생각했을 때 한심하다고 생각한다”며 “돌이켜보면 많은 사람들이 사랑해주실 때 조금 더 내면을 다지고 돌아봤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 보이는 송지아에 집중했던 것 같다”고 반성했습니다.

송지아는 "최근 가품 논란 이후 여러분들의 조언과 질책을 보면서 하루하루 반성하면서 저의 부족함을 인지하고 후회하고 반성하면서 살고 있다. 저로 인해서 사랑하는 팬들과 가족들이 너무 상처를 입었다. 이 문제에 대해서 더 뼈져리게 느끼고 있다. 모든 것이 제 잘못이니 가족에 대한 비난은 그만하길 바란다”고 호소했습니다.


송지아는 "모든 SNS를 비공개 처리하고 꼼꼼히 체크하여 일부라도 가품이 노출된 영상은 삭제 처리하겠습니다. 해당 진행사항에 대해서는 모든 내용이 정리된 후 공식 계정 커뮤니티를 통해 공유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끝으로 “반성하는 시간을 갖고 끝까지 제 잘못에 대해 책임을 지도록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송지아는 유튜브 채널과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사과영상과 사과문을 제외한 모든 게시물을 삭제했습니다.

한편 송지아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방송과 유튜브 영상 등에서 착용했던 옷과 액세서리 중 일부가 가품이라는 의혹이 제기돼 논란이 됐습니다.

 

 

 

 


이에 송지아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리며 논란을 인정하고 사과했습니다.

 


(사진=프리지아 유튜브 화면 캡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