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어버이날 카네이션' 가성비대박 꽃집 발견! 인천 송림동 '에스더플라워'

by Ms.만능 2022. 5. 7.

 '어버이날 카네이션' 가성비대박 꽃집 발견! 인천 송림동 '에스더플라워' 

 

다가오는 어버이날! 다들 어떻게 준비하고 계신가요? 마음을 담은 손편지? 묵직한 현금봉투? 그런것들도 물론 좋지만... 어버이날의 상징, 카네이션이 빠질 순 없겠죠. 

 

 

초등학생때 앙증맞은 손으로 열심히 카네이션을 만들어 드렸던 기억을 추억하며 꽃집을 써치하기 시작하는데... 써치는 인천 인하대학교 근처를 집중 탐색했어요.

 

그런데 말입니다....요즘 꽃값이 왜이렇게 비싼가용 ㅜㅜ 금방 시드는 꽃이라 큰 지출을 하기엔 조금 아깝다는 생각... 저만 하나요? 그래도 이번엔 시간적 여유가 있어 가성비를 최우선으로 꽃집을 탐색했습니다. 

 

그러다 발견한 데.스.티.니~~~~!!!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이 곳! 인천 송림동에 위치한 '에스더플라워'란 꽃집인데요~ 진짜 대박 강추드리는 곳입니다. 절대 아는 지인 아니구요~! 광고는 더더욱 아니구요~! 내돈내산으로 구매한 후기니 믿으셔도 됩니다. 소개해준 친구는 예랑이 부모님댁에 갈 때 이곳에서 꽃을 사서 갔다구 하네요. 

 

 

사실 막상 찾아가보면 "이런곳에 꽃집이 있어?"할 순 있어요. 번화가가 아닌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꽃집이지만, 사장님의 솜씨와 꽃의 퀄리티가 정말 대박입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드는 착.한.가.격. 

 

 

이렇게 저렴한데 이런 퀄리티가? 라고 생각들 정도로, 사장님 이윤은 남으시나? 할 정도로 착한가격에 감동하며 결제하였습니다. 이렇게 큰 사이즌데, 단돈 이만원이였어요. 가성비, 퀄리티 인정되시죠?! 특히나 저희가 카네이션 주문한게 올해 첫 개시라며 더욱 신경쓰셨다는데, 꼭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는 맘에 이렇게 블로그에 후기까지 남기게 되었네요 ㅎㅎ

 

조금은 이른 카네이션 선물이었지만, 부모님도 꽃이 너무너무 이쁘다는 말을 볼때마다 하시니 뿌듯하고 보람있었네요~! 사장님, 다음에 꽃 선물할때도 꼭 꼭 '에스더플라워' 방문할게요 ^^ 번창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