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BTS와 마블이 만났다! 지민·뷔 '친구'이터널스 OST 삽입

by Ms.만능 2021. 10. 19.

 BTS와 마블이 만났다! 지민·뷔 '친구'이터널스 OST 삽입 



그룹 방탄소년단과 마블이 만납니다.

 

 

 

 


19일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친구'는 11월 개봉 예정인 영화 '이터널스'의 OST에 실립니다.

 


'친구'는 방탄소년단 네 번째 정규 앨범 '맵 오브 더 솔: 7'에 수록된 곡으로, 26살 동갑내기 멤버 지민과 뷔의 진솔한 우정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노래입니다. 특히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첫 프로듀싱한 곡으로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마블은 최근 K팝과 연이어 의미 있는 작업 중입니다. 2018년에는 부산에서 촬영한 '블랙 팬서'에 싸이의 '행 오버'가 삽입됐습니다. 최근 개봉한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OST에는 자이언티, 갓세븐 마크, 서리, DPR 라이브와 DPR 이안 등이 일본의 인기 가수 겸 배우 호시노 겐, 인도네시아 래퍼 워런 휴 등 아시아계 스타들과 호흡을 맞춰 참여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글로벌 톱 보이그룹'으로 자리매김한 방탄소년단이 '이터널스' OST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특히 '이터널스'에는 배우 마동석이 주연인 길가메시 역으로 출연해 더욱 눈길을 끕니다.

 


방탄소년단 '친구'는 칼 퍼킨스, 스키터 데이비스, 핑크 플로이드, 리조, 멀 해거드 등 시대와 장르를 초월한 다양한 팝스타들의 음악과 함께 '이터널스'에 흐를 예정입니다. 과연 어떤 장면에서 방탄소년단의 음악이 삽입될지 기대가 커집니다.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인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11월 3일 개봉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