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이성경-김영대 ‘이 커플 뭐지? 뭔데 설레♥’

by Ms.만능 2022. 3. 29.

 이성경-김영대 ‘이 커플 뭐지? 뭔데 설레♥’ 



배우 이성경과 김영대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이성경과 김영대는 4월 22일 금요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별똥별’에서 호흡을 맞추는 사이. 이번 화보는 톱스타 공태성(김영대)과 그를 보호하려는 홍보팀장 오한별(이성경) 사이의 다이내믹한 관계 설정에 맞춰 진행됐습니다. 대비되는 의상과 소품, 포즈를 활용해 두 배우의 드라마틱한 케미를 담아내는데 집중했습니다. 이성경과 김영대는 완벽한 연기력과 호흡으로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매끄럽게 이끌었다는 후문입니다.

 

 

 

 


개별 인터뷰도 진행됐습니다. 먼저 인터뷰에 임한 김영대는 공태성을 연기하는 즐거움에 대해 “’이래도 되는 걸까?’ 싶을 정도로 한없이 가벼운 역할이다. 이제까지 연기한 캐릭터 중 인간적으로 나와 가장 비슷한 인물인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반응이 궁금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성경 역시 “나에겐 익숙하지만 많은 이에게는 여전히 궁금한 연예계의 이면을 보여준다는 희열이 있다. 그 점이 연기하는 입장에서 재미있고, 신선하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성경과 김영대는 서로에 대한 칭찬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가까이에서 본 상대 배우의 매력을 묻는 질문에 대해 이성경은 “둘 다 현장 에너지가 좋은 편이다. 내가 ‘파이팅’ 하는 스타일이라면 (김)영대는 은근히 접근해서 귀여운 농담을 던지는데 그런 점이 좋은 현장 분위기를 만든다”고 답했습니다. 

 

 

이성경의 출연작 중 가장 인상 깊게 본 작품으로 <역도요정 김복주>를 꼽은 김영대는 “실제로 복주처럼 수수하고 털털하고 유쾌하더라. 특히 누나가 주변 사람을 잘 챙긴다. 존경할 부분이 많다”고 말했습니다.

 

 

 

 


이성경과 김영대의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4월호 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