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왓챠 추천작

넷플릭스 자막, 언어 변경 1분컷 (모바일 아이폰 버전/중국어 예시)

by Ms.만능 2021. 2. 16.

넷플릭스 자막, 언어 변경 1분컷 (모바일 아이폰 버전/중국어 예시)

 

요즘 넷플릭스 안보는 사람 없죠? 볼게 너무나도 많은 넷플릭스! 저는 어학 공부용으로도 쏠쏠하게 쓰고 있답니다. 대부분 노트북으로 시청해서 불편함을 못느꼈는데 최근 아이폰으로 갈아타면서 이것저것 불편한게 발견되더라고용. 그 중 하나가 넷플릭스 자막 언어 설정 변경 방법! 갤럭시 사용할 땐 모바일앱에서 자막 변경이 되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아이폰은 어플자체에서 변경할 수 없고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하는 수고스러움이 있더라고요.. 저와같은 불편함을 느끼시는 아이폰 유저분들을 위해 방법을 공유드릴테니 팔로팔로우미~ PC 로그인만하면 1분컷이니깐 후다닥 해치워버리자꾸용.

 

 

 

 

▶ PC로 넷플릭스 자막 언어변경

 

먼저 넷플릭스 웹사이트에 접속하고 로그인을 해주세요.

 

 

프로필 관리 눌러주세요. 저는 중국어로 언어를 변경해 볼건데요, 언어 변경을 원하는 계정을 클릭해주세요.

 

 

언어를 한국어에서 중국어로 변경(본인이 원하는 언어로 변경), 그담엔 저장!

 

 

저장의 기본은 완료! ㅎㅎ 

 

 

 

그럼 선택한 계정에 한해서 모바일로도 중국어(변경한 언어) 자막으로 영상을 즐길 수 있답니다. 전체가 다 중국어로 바뀌었죵?! 다른 계정은 여전히 한글로 나오니 걱정 No No! 중드 영상 시청하다 다시 한글 자막 보고싶으면 영상 아래쪽 자막을 꾹 눌러보세요. 이 영상은 중국어/영어/한국어 자막이 다 제공되네요. 

 

 

단, 영상마다 제공하는 언어가 조금씩 상이하기 때문에 언어설정을 변경했다 하더라도 모든 영상을 원하는 언어로 즐길 순 없다는 점! 모바일에선 PC버전과 달리 동시자막도 안되는 거 아시죠? 참고하시길 바랄게용.

 

 

이상 아이폰 유저들을 위한 넷플릭스 자막 언어 변경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무지무지 쉽죵? 몰라서 그러지 알면 1분컷이라니깐요 ㅎㅎ 자! 그럼 저는 다음에 또 유용한 정보가 있으면 물어오도록 하겠습니당! 아이폰 유저들 파이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