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양수리 카페리노 방문후기 (비싸지만 뷰맛집)
오늘은 남양주/팔당댐/양수리 카페리노 방문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오랜만에 시외로 나와서 뷰가 좋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카페리노 추천드려요.
양수리에 위치하고 있는데 남양주 카페 중 뷰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매장도 넓고 앞에는 흐르는 북한강과 푸르른 잔디뷰! 아가들이랑 같이 와도 좋고, 연인과 함께라면 더더욱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베이커리도 유명한 집이랍니다. 저희는 밥을 먹고 방문해서 그냥 구경구경만 ㅎㅎ 베이커리 종류도 많고 가격도 엄청 비싸다?는 아니었어요.
하지만 정작 엄청 비싸게 느껴진 것은 바로 커퓌! 제 친구가 가격보자마자 '커피 가격이 와이라케 비싸노?!' 하더라구용 ㅎㅎ 저도 화들짝! 심지어 사이즈가 큰 것도 아닌... 그래서 조큼 사치하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음료는 1인 1잔 기본이에요. 유명한 곳이니 커피맛도 있겠거니 하며 따뜻한 밀크티와 바닐라라떼 주문 완료.
주말이라 사람이 꽤 많았어요. 실내에 자리가 없길래 굳이 별관가서 자리 찾지 말고 날도 좋아 야외에서 먹을까 했는데 창가쪽에 자리가 나서 럭키! 따숩게 마셨네용. 커피 맛 퀄리티는 우수했습니다.
매장안은 크게 인테리어가 이쁘다는 느낌은 별로.. 그냥 깔끔하다? 느낌이었습니다.
확실히 주말엔 사람에 좀 치이긴 하는데, 별관도 있고 공간은 충분하니 자리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주차장도 넓고 바쁠땐 주차요원분도 계셔서 파킹하는데 애먹을 일도 없습니다. 당근 무료주차구용.
저희는 두물머리 가는 길에 잠시 들린 카페였는데 생각보다 뷰가 너무 좋아서 꽤 오래 엉댕이 붙이고 수다를 떨었네요. Hoxy 양수리에 갈 일 있으시면 들러보세용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