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죽전역 신세계 백화점 맛집 <PF CHANG>(피에프 창) 솔직 후기

by Ms.만능 2020. 11. 27.

죽전역 신세계 백화점 맛집 <PF CHANG>(피에프 창) 솔직 후기

 

 

오늘은 '죽전역 신세계 백화점'에서 우연히 발견한 맛집 <PF CHANG>피에프 창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남기러 왔습니다.

 

친구와 쇼핑하다 보정동 카페거리에 가서 밥을 먹기로 했었는데, 너무 열심히 쇼핑한 탓에 진이 빠져 보정동 카페거리까지 걸어가기가 너무 귀찮더라구욧~ 그래서 신세계 7층에 있는 전문식당가에 먹을 곳이 있나 둘러보러 갔습니다.

 

사실 백화점 식당가나 지하 푸드코트는 일반 식당보다 가격이 좀 쎄잖아요? 옷이나 구두살땐 10만원 차이나도 크게 타격없지만, 식대에서는 만원만 차이나도 헉! 소리가 나죠 ㅜㅜ 저만 그런가요? ㅎㅎ

 

 

대충 둘러보다 없으면 귀찮지만 보정동 카페거리까지 걸어가려 했는데... 저 멀리 시선을 끄는 말 한마리... 식당 분위기도 괜찮고, 생각했던 것보다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아서 <피에프 창>으로 들어갔답니다. <피에프 창>미국식 중식당이에요. 이곳에만 있는건 아니고, 전국에 8곳이 있다고 합니다. 대부분 백화점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요렇게 밖에서도 안이 훤히 보이는 구조에요. 밖에서 메뉴가 무엇이 있나 고민하고 들어갈수도 있답니다. <맛있는 녀석들>도 다녀간 곳이네요 ㅎㅎ 맛은 인정된 곳이겠는걸? 인테리어 깔끔하고, 제가 좋아하는 오픈키친형이라 청결은 어느정도 믿을 수 있는 곳이란 생각이 드네요.  

 

 

매장 내부 층고가 높고, 조명들이 반짝반짝~~ 무슨 레스토랑에 온 듯한 느낌이네용~~ 전체적으로 쾌적하니 일단 분위기는 합격점입니다. 옆 테이블간의 거리도 부담스럽지 않은 거리라 만족만족~ 요즘 코로나때문에 백화점에도 사람이 많이 없던데, 식당가는 더더욱 사람이 없네요~~ 저녁 식사TIME이었는데도 두 테이블밖에 없었답니다.

 

 

미국식 중식당이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고급스러움이 물씬~ 흐르네요. 대리석 바닥에 화려한 조명! 그리고 벽엔 동양미인의 그림까지... 뭔가 묘하게 어우러지는 느낌적인 느낌!!

 

 

 

 

 

테이블 기본 세팅은 요렇게

 

저희는 2명이 갔기때문에 차돌빨간탕창스 프라이드 라이스with Beef를 시켰답니다. 탕 하나 볶음밥 하나 시킨거죠~ 그런데 볶음밥이 2인분이라 양이 정말 정말 많았답니다. 그리고 탕을 시키면 공깃밥 한 그릇을 주기때문에 밥 양으로 따지면 3인분을 받게 된거죠. 참고로 ex) 몽골리안 비프, 페퍼 스테이크, 크리스피 허니 쉬림프 등 반찬메뉴를 시켜도 공깃밥 한 그릇이 기본 제공됩니다. 공깃밥도 쌀밥/현미밥 중 선택이 가능하더라구요. 뭔가 섬세함이 느껴져서 칭찬칭찬~~ ㅎㅎ  

 

 

차돌 빨간탕은 매콤한 마라베이스에 칠리와 토마토로 맛을 낸 탕으로, 차돌이 올라가 육즙도 살아있는 맛이랍니다. 처음 맛을 보곤 뭔가 색다른? 맛이라 신기했는데 제 친구는 훠궈먹을때 토마토탕으로 자주 먹어서 어느정도 아는 맛이라고 하네요. 살짝 맵긴한데, 신라면 맵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BUT 맵찔이라면 매콤한 정도를 조절해달라 요청하면 됩니다. 살짝 얼큰한게 쌀쌀한 날씨에도 딱 맞고, 밥이랑 먹으니 술술 넘어가는게 친구랑 JMT을 연발하며 흡입했죠.

 

 

 

 

창스 프라이드 라이스는 종류가 비프/쉬림프/포크/All로 나뉘는데, 저는 비프가 진짜 맛있더라구용~ 다음번에 가면 쉬림프도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맥주와 칵테일도 있으니 식사하시면서 가볍게 한 잔 하기에도 너무너무 좋은 것 같아요~~

 

 

죽전역에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역 바로 근처에는 식당이 거의 없잖아요? 보정동 카페거리까지 차가 있으면 5분이지만 뚜벅이라면 15분정도 걸어가야 하니 쌀쌀해진 날씨에 귀차니즘까지 있다면 정말 가기 힘들죠 ㅜㅜ 개인적으론 이 곳 음식이 정말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적극 추천드려요. 레스토랑 분위기라서 연인끼리 와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자리도 쾌적하고 안락한게 여친/남친 마음에 쏙 들꺼에요.

 

 

가격도 막 저렴하다는 아니지만 막 비싸다도 아니랍니다. 저희 둘이 저렇게 먹고 5만원 조금 넘게 나왔어요. 양도 적지 않아서 먹성 좋은 저와 친구가 배터지게 먹었는데 5만원이면 전 정말 가성비 짱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죽전역 신세계백화점 맛집 / 죽전역 맛집 / 보정동 맛집을 찾고 계시다면 <PF CHANG>(피에프 창) 적극 추천드려용!! 따봉 따봉!! 아래 명함도 남겨드릴게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