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생로랑 카산드라 탑핸들 미니 블랙, 내돈으로 장만한 첫 명품백 가격얼마?

by Ms.만능 2020. 11. 19.

생로랑 카산드라 탑핸들 미니 블랙, 내돈으로 장만한 첫 명품백 가격얼마?

 

 

안녕하세용~ 오늘은 제 인생 처음으로 저의 피땀눈물 월급을 모아 구매한 명품백 생로랑 카산드라 탑핸들 미니 구매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 찾아왔습니다. 지금까진 대학입학과 취직 축하 선물로 부모님께서 백을 선물해 주셨는데요, 제 스스로 돈을 모아 백을 사본적은 한번도 없었더라고요. 그래서 3개월간 조금씩 모으고 모아 제 스스로에게 줄 선물을 일시불로 지르고 왔답니다.  

 

아무래도 제 돈이 나가는거라 가격적인 면을 고려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매달 100만원씩 총 300정도 모아서 가격이 오버되지 않길 바라며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으로 갔습니다. 더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직구온라인으로 이것저것 알아보는 방법도 있었지만, 예전에 구찌 신발 가품이 배송되어 온 충격이 아직까지 선명히 남아있어 그냥 마음 편하게 갤러리아로 갔답니다. 

 

명품백 가격을 100~200정도로 고려하고 계시다면 여주프리미엄아울렛도 추천드려요. 지난번에 구경해보니 그 사이대의 가격이 꽤 많더라고요. 정말 저렴했어요. 하지만 주말에 가면 대기가 좀 길수 있다는 점~~~ 그래서 전 맘편하게 집근처에 있는 광교 갤러리아로 GOGO

 

 

 

 

 

저는 무난하게 데일리로 자주 쓸수 있는 가방을 보러 갔고, 생로랑구찌매장만 돌아봤습니다. 구찌는 생각보다 가방이 별로 없어서 가볍게 둘러보다 PASS, 생로랑은 딱 제가 찾던 검은색 계열의 무난한 데일리용 백들이 많았어요.

 

 

그 중에서도 제 눈에 쏙 들어온 건~~~~~~ 생로랑 카산드라 탑핸들 미니입니다. 매끄러운 카프스킨 타입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크로커다일 타입으로 나눠볼 수 있는데, 둘 다 고급스럽지만, 전 휘뚜루마뚜루 쓸 예정이라 긁힘방지효과가 높은 카프스킨 타입으로 구매했습니다. 

 

 

size : 20*16*7.5cm 

 

가방이 참 단정하죠잉~ 매일매일 메고다녀도 질리지 않을 블랙!! 토트로 들어도, 숄더로 메도, 크로스로 메도 너무너무 예쁘답니당. 유행타지 않고 오래오래 활용하기 딱 좋은 가방이에요. 컬러는 블랙말고도 있었던 것 같은데 전 ONLY 검은색만 보러 왔기때문에 눈길도 주지 않았답니다 ㅎㅎ  

 

 

 

 

더스트백에 들어있었는데 가방이 검은색이라 그런지 처음에 먼지가 좀 묻어있어서 당황;; 했지만 매장 셀러분이 살살 털여주셨습니당. 안그럼 서운할뻔 해쪙~~

 

 

제가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가방 여는 방법이 독특해서였는데요, 구찌도 그렇고 전 이런 특별한 방식이 구매욕을 자극하더라구욧. 요렇게 로고를 살짝 아래로 내려주시면 톡하고 이쁘게 열린답니다. 다시 닫을땐 아귀 잘 맞춰서 집어넣으면 되구요. 첨에 구경할땐 익숙하지 않아서 우겨넣다가 셀러분이 '어..어.. 그렇게 막 넣으심 안돼요' ㅋㅋㅋ 민망했네용;;

 

 

가방을 열면 생로랑 로고가 영롱하게 빛을 내고 있어요~~ 가방 안에 개런티카드가 들어있는데, 혹시 중고거래할 계획이시라면 잊어버리면 안되는거 아시죵? 저는 중고로 팔 생각이 없어서 아무렇게나 방치해뒀지만 나중에 후회할지 모르니 여러분들은 꼭 잘 챙겨두세욧 ㅎㅎ

 

 

 

 

가방 내부는 두칸으로 나눠져있는데, 가방 자체가 미니다보니 핸드폰, 지갑, 팩트, 립스틱, 핸드크림 요정도만 들어가도 꽉 차네요. 더 넣었다간 가방 모양이 망가지니 미니멀리스트가 되셔야 합니다.

 

 

뒤에도 포켓이 있는데 전 그냥 비상용 마스크 하나 넣어두고 다닌답니다.  

 

 

스트랩은 일체형이지만 편하게 길이조정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스트랩이 가죽인걸 더 좋아하는데, 체인이 달린건 기분내기 용으로 가끔 들고다니는게 다더라구용~ 게다가 체인은 더 무겁기도 해서 얇은 가죽으로 구성된 스트랩부분도 아주아주 맘에 듭니다. 바닥엔 스터드가 있어 가방 오염방지에 도움을 주고용.

 

 

 

 

가격은 에누리없이 정가 309만원이었습니다. 근데 갤러리아 백화점 카드를 만들면 첫 구매에 한해 10% 할인을 해준다고 해서 11층 고객센터로 올라가 바로 카드 발급받아부렸습니당. 그렇게 10% 할인받고나니 2,781,000원 결제됐네요. 예산으로 정했던 300안에 딱 맞춰서 기부니가 좋습니다 ㅎㅎ

 

 

혹시 사랑하는 여자친구 또는 와이프를 위해 명품백을 고민중이시라면 생로랑 카산드라 탑핸들 적극 추천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