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즘 핫한 배우 누구?

대만 인기 배우 염아륜 (炎亚纶/Aaron)을 덕질해보자

by Ms.만능 2021. 1. 31.

대만 인기 배우 염아륜 (炎亚纶/Aaron)을 덕질해보자

 

 

 

오늘 덕질할 배우는 대만의 매력보이 염아륜입니다. 염아륜은 대만에서 얼굴로 짱먹었다 할 정도로 뚜렷하고 굵직 굵직한 이목구비로 데뷔초부터 여심을 싸그리 사로잡았죠!! 지금은 으른미 뿜뿜한 멋진 배우상이 되었지만 비륜해 막내로 활동했을 당시엔 정말 귀욤귀욤 했답니다. 아직도 외적으로 리즈인 염아륜, 알고보면 85년생 소띠랍니다! 정말 동안 페이스죠?! 

 

 

 

 

 

 

외적으로 차갑고 시크해보여 성격도 냉미남일 것 같지만~~ 대츠 노노! 인터뷰나 드라마 메이킹에서 보여주는 모습을 보면 애교도 많고 웃음도 많은 사랑스런 댕댕이입니다. 무표정과 웃을 때의 갭이 엄청난거 보이시나요! 너무 너무 사랑스럽네요 ㅎㅎ 특히나 염아륜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스킨십을 좋아하는데요, 댕댕이처럼 계속해서 옆에 있는 사람과 밀착~~~하는 버릇이 있다고 하네요. 게다가 엄청난 수다쟁이란 말씀! 그의 절친으로 유명한 증지교와 [후채조적찬란시대]를 찍을 때, 인터뷰를 보니 증지교가 염아륜이 항상 너무 말이 많아서 시끄럽다, 내가 아는 그 누구보다도 말이 많고 혼자 있어도 말을 계속 하는 스타일이라 짜증난다 라고 장난스레 얘기한 바 있습니다. 둘이 너무 친하니깐 투닥투닥하며 하는 말이겠죠 ㅎㅎ

 

 

 

 

 

 

염아륜은 어린시절 부유한 가정환경덕에 미국에서 유학한 경험도 있고 다양한 악기를 배우며 유년시절을 보냈습니다. 염아륜의 데뷔썰은 조큼 색다른데요, 데이트 사이트에 사진을 올린 것이 회사측에 눈에 띄여 연예계로 데뷔하게 되었죠. 외모가 수려하니 연기쪽으로 써먹으려고 데려왔는데, 아니 왠걸? 노래도 잘하잖아? 그래서 비륜해 막내이자 메인보컬 투입되어 가수와 배우 활동을 활발하게 병행하게 됩니다. 초창기에 출연한 작품이 무려 대만에서 난리난 '장난스런 키스'였으니 그의 인기는 예정된 것이었고, 부족함 없는 연기력으로 그의 인기는 홀로서기를 한 후에도 계속해서 ing!! 지금까지 ing!! 

 

 

 

 

 

 

노래면 노래, 연기면 연기, 외모면 외모!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대만의 탑스타 염아륜! 그에 대해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


 

프로필

이름 : 염아륜

(炎亚纶/옌야룬/Aaron Yan)

본명 : 吳庚霖

출생 : 1985년 11월 20일

국적 : 대만

고향 : 타이베이시

키 : 177cm

학력 : 경문과기대학 영어영문학

데뷔 : 비륜해

 

 

 

 

 

 

출연작품

2004년

[安室爱美惠 안실애미혜]

 

2005년

[恶作剧之吻 악작극지문]

[终极一班 종극일반]

 

2007년

[终极一家 종극일가]

[恶作剧2吻 악작극지문2]

 

2008년

[霹雳MIT 벽력MIT]

 

2009년

[终极三国 종극삼국]

 

2010년

[死神少女 사신소녀]

[爱似百汇 애사백회]

[阳光天使 양광천사]

 

2012년

[给爱丽丝的奇迹 급애려사적기적]

 

2013년

[就是要你爱上我 취시요니애상아]

 

2014년

[爱情来的时候 애정래적시후]

[爱上两个我 애상량개아]

[我的宝贝四千金 아적보패사천금]

 

2015년

[七个朋友 칠개붕우]

 

2016년

[后菜鸟的灿烂时代 후채조적찬란시대]

[选择游戏 선택유희]

[过年好 과년호]

 

2018년

[一路繁花相送 일로번화상송]

 

2019년

[请赐我一双翅膀 청사아일쌍시방]

[亲·爱的味道 친애적미도]

 

2020년

 

[巩仙 공선]

 

 

 

 

 

 

염아륜은 연기 활동 초반에 비륜해 멤버들과 함께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비륜해 멤버들이 다들 연기력도 좋아서 함께 인기몰이하다 점차 홀로서기를 했는데 타율이 꽤나 좋은편이었죠! 연기활동과 솔로로 앨범도 내며 가수로서도 승승장구하는 염아륜의 대표작을 뽑으라면, 개인적으로 [就是要你爱上我 취시요니애상아] [爱上两个我 애상량개아] 그리고 [后菜鸟的灿烂时代 후채조적찬란시대] 등을 재밌게 시청하여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먼저 [취시요니애상아 21부작]는 2013년 방영된 드라마로 대만에서 로코퀸으로 유명한 곽설부와 함께 주연을 맡아 열연한 작품입니다. 대만 드라마는 과장된 표현과 오그라드는 포인트가 굉장히 많은데, 이 드라마 역시 크게 다를 바 없이 여주의 오바 리액션이 돋보입니다. 하지만 곽설부는 오그라드는 선을 묘하게 잘 지킨다고 해야 할까요? 그래서 다른 대만 드라마에 비해 큰 부담없이 볼 수 있었던 작품입니다. 기럭지도 길어서 염아륜과 붙는 씬들도 이뻤답니다. 

 

 

 

[취시요니애상아] 내용을 간단히 살펴보자면 옛 여친에게 차인 후, 상처와 트라우마로 연애가 일에 방해된다는 생각에 사내 연애 금지령을 내린 신임 사장 남주 치이(염아륜). 연애 금지령 때문에 갈라진 연인사이로 슬퍼하는 친구를 본 여주 청량량(곽설부)은 복수를 하기 위해 치이의 마음을 뺏어 유혹해보고자 계획합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상황은 량량의 편이 아니었죠. 여주 량량의 집이 갑자기 경매로 남주 치이에게 팔려 세입자 신세가 된 량량. 치이에게 빌고 빌어 둘의 동거가 시작되고, 까칠하게 으르렁거리다 함께 지낸 정에 사랑의 감정이 싹트는 전형적인 로맨스 드라마입니다. 스토리 전개와 디테일은 조금 부족하지만 나름 재미집니다. 유치한데 재밌다는 표현이 딱 맞겠네요 ㅎㅎ 킬링타임용으로 딱 입니다. 

 

 

염아륜의 학꽁치 머리도 보다보면 익숙해집니다 ㅎㅎ 회사에선 까고 집에선 덮고! 역시 염아륜은 덮은 머리가 짱이긴 하네요! 멋져부렁~~ 이 드라마를 통해 염아륜은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드높였고, 주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기 시작했습니다. 오글거리고 유치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드라마 추천드려요. 

 

 

 

 

 

 

다음 추천작은 [애상량개아]입니다. 이 작품에서 염아륜은 1인 2역을 맡았는데요, 잘난척하고 허세끼 가득한 모습과 순둥순둥한 커다란 뿔테안경이 어울리는 극과극의 다채로운 염아륜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마는 염아륜이 직접 부른 OST도 엄청난 인기를 끌었는데요, 염아륜의 스윗한 목소리~~ 조아조아!! 상대 여배우 이육분은 좀 전에 추천드린 [취시요니애상아] 여주 곽설부와 같은 아이돌그룹 드림걸즈 소속이에요. 개인적으로 케미는 곽설부랑 더 좋았던 것 같네요 ㅎㅎ  

 

 

[애상량개아] 내용을 간단하게 살펴보자면 남주 루티엔씽(염아륜)은 21세기 아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광고 금상을 받고 유행을 선도해나가며 판매 돌풍을 일으키는 주역입니다. 그렇게 인기를 누리던 어느날, 톈싱은 자신이 최초로 꾸었던 꿈을 찾기 위해 공개 기자회견에서 세 달간 휴식한다고 공개적으로 선포한 뒤 사라져버립니다.   

 

한편, OZ 광고회사를 넘겨받은 여주 타우러쓰는 오빠가 남긴 광고의 꿈을 지키겠다고 맹세하며 열심히 노력하지만 노력에 비해 실적은 좋지 않고, 절망감에 빠진 그녀 앞에 샤오루(염아륜)이 나타납니다. 샤오루는 대중들과 기자들에게 들키지 않기 위해 모자와 안경을 써 변장하고, 어렵지 않게 OZ 촬영진에 합류하게 됩니다. 

 

 

샤오루의 도움으로 OZ는 다시 성장해 나가기 시작하고, 타오러쓰와 함께 일하며 서로 좋아하게 되지만, 그녀가 실제 자신의 모습인 루티엔씽을 정말 정말 싫어하는 것을 알고는 자신의 본모습을 사랑하도록 타오러쓰에게 노력하며 결국 알콩달콩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됩니다. 

 

1인 2역의 염아륜은 머리를 까고 덮고의 차이로 루티엔씽과 샤오루 역을 소화하는데, 전 개인적으로 덮은 머리의 염아륜을 사랑합니다!! 댕댕미 넘치는 염아륜은 덮은 머리가 진리죠 ㅎㅎ 염아륜의 1인 2역이 궁금하시다면? 이 드라마 추천드려요.

 

 

 

 

 

 

마지막으로 추천드릴 작품은 [후채조적찬란시대 28부작]입니다. 연예계에서 절친으로 유명한 대만 인기 여배증지교와 함께 찍은 오피스물 로맨스 작품이에요.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찍은 염아륜의 작품 중, 상대배우와의 케미가 가장 좋았던 작품인 것 같아요 ㅎㅎ 제가 둘의 조합을 꽤나 좋아하거든용 쿠쿠! 둘이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내던 찐친이라 케미가 더 빛을 바란 작품이랍니다.

 

 

 

[후채조적찬란시대] 내용을 간단히 살펴보자면, 남주 지원카이(염아륜)와 여주 중위탕(증지교)은 고교동창으로 지원카이는 공부와 담쌓은 사고뭉치, 중위탕은 전교 1등에 반장이었습니다. 서로에게 관심은 있었지만 크고 작은 오해만 쌓이고 지원카이는 홀연 사라지죠. 시간이 흘러 지원카이가 중위탕이 비서로 일하는 회사 CEO로 부임하며 둘은 재회하고, 과거 당한 일들이 많아서인지 지원카이는 중위탕을 못살게 굽니다. 업무적으로 엄청 갈구죠.

 

 

 

지원카이는 비서였던 그녀를 회사 쓰레기창고라 불리는 영업3팀으로 좌천시키고, 끊임없이 높은 영업실적과 깨기 힘든 퀘스트를 달성하라 PUSH합니다. 이 드라마의 핵심 내용은 중위탕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영업3팀의 성장스토리라고 할 수 있죠. 학창시절과 달리 현재의 삶에 안주하며 도전정신을 잃어가는 중위탕을 자극하는 지원카이. 하지만 뒤에선 누구보다도 그녀를 위해 애쓰는 그입니다. 

 

 

그 밖에 중위탕과 지원카이의 러브스토리도 서사가 탄탄해서 몰입감을 높입니다. 둘의 고교시절을 회상으로 보여주는데 오해를 풀 키포인트가 모두 회상씬에 숨어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오해가 풀린 두 사람은 초반 앙숙처럼 투닥투닥하던 모습은 전혀 생각나지 않을 만큼 굉장히 달달해집니다. 특히 지원카이가 중위탕을 대하는 태도가 180도 변해요. 허니버터를 발라놓은 듯 한 두 사람의 오피스 로맨스가 궁금하시다면 이 드라마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대만의 매력보이 염아륜에 대해 덕질해 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보면 볼수록 하게 생기지 않았나요? 속눈썹이 숱도 많고 길고 까만 편이라 아이라인을 한 게 아닌데도 저렇게 찐하다고 하네요~~ 쌍커풀도 굵직한 게 볼수록 정말 매력적이네요!!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염아륜에 대한 덕질은 여기까지!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매력적인 배우들을 덕질하러 오겠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