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드라마&영화 추천

호일천X형비의 만남 2021 기대작 <니호신창수/你好,神枪手/헬로 명사수>

by Ms.만능 2021. 2. 15.

호일천X형비의 만남 2021 기대작 <니호신창수 / 你好,神枪手 / 헬로 명사수>

 

 

중드 팬이라면 한번쯤은 시청했을 치아문 시리즈! 그런데 청춘드라마 치아문 시리즈를 히트시킨 남주X여주가 만났다? 벌써부터 로코물의 향기가 솔솔나는데요! 오늘은 치아문 시리즈로 롸이징 스타가 된 호일천형비의 만남이 성사된 드라마이자 2021년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니호신창수 / 你好,神枪手/ 헬로 명사수>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호일천(후이톈/胡一天)은 [치아문단순적소미호]에서 츤데레 남주로, 형비(싱페이/邢菲)는 치아문 2인 [치아문난난적소시광]에서 밝고 명랑한 여주 역할을 맡았었죠. 치아문 시리즈의 광팬인 저는 치아문 남주와 치아문 2 여주의 만남이란 소식을 듣고 그자리에서 대박을 연신 외쳤다는 ㅎㅎ 전혀 생각해보지 못한 조합이었기에 넘나 신선했지만 생각해보니 또 둘의 조합이 너무 어울려서 기대기대! 감독님의 캐스팅 초이스 나이스샷! 굿샷!

 

 

 

<니호신창수>는 작년 2020년 9월 23일 크랭크인, 12월 30일 크랭크업 하였습니다. 촬영 마무리 된지 얼마 되지 않아 방영까지는 아직 시간이 더 걸릴 듯 싶네요... 

 

 

어떤 내용일지는 제목에서 냄새가 솔솔 나는데요, 스포츠 사격을 소재로 다룬 드라마에요. 간략한 줄거리 설을 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전국체전 스포츠채널의 인턴기자인 당심(형비). 당심은 오래전에 짝사랑했던 심청원(호일천)을 인터뷰하게 됩니다. 심청원은 사격1등, 최고의 선수죠. 그런데 알고보니 당심도 사격선수 출신? 4년전 당심은 심청원에게 비밀리에 사격코치를 받기도 했습니다. 둘 사이 어떤 히스토리가 있는진 모르겠지만, 심청원은 인터뷰 도중 냉랭한 태도를 보이며 당심을 당황시키고, 이로 인해 당심은 말을 더듬게 되면서 해고 위기에 처합니다. 

 

당심은 그 후 집중보도, 프로그램 제작 등의 이유를 빌미로 심청원에게 접근하여 해고 당할 위기를 극복하고자 노력합니다. 한편, 심청원은 아시아선수권대회를 앞두고 큰 부상을 입게 되고... 당심은 심청원의 부상 이후 그의 곁에 있어주면서 서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됩니다. 

 

재밌는 건, <니호신창수>에서 호일천과 형비의 캐릭터 성격이 <치아문>때와 비슷할 것 같다는 겁니다. 호일천은 냉미남+츤데레 모습을 보여줄 것 같구요, 형비는 살짝 맹하지만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이쁘고, 남주를 웃게 만드는 활달함을 가진 인물로 그려질 것 같네요.  

 

전반적인 스토리는 어찌보면 뻔하지만, 호일천X형비의 케미는 뻔하지 않을테니~!! 모두가 기대하는 뽀인트가 호일천X형비의 투샷이겠죵 ㅎㅎ 상상만으로도 경이로와~~!! ㅎㅎ 

 

 

 

서로의 생일도 챙겨주는 등의 서프라이즈 이밴트로 이미 둘의 케미는 증명된 바 있으니,,, 제말 어서 방영해주세요!! 난중에 방영소식이 들린다면 소식 업데이트하러 돌아오겠습니당. <니호신창수> 많관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