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드라마&영화 추천

호일천X종초희 만남 2021년 기대작 [청춘수조위 / 青春须早为]

by Ms.만능 2021. 2. 22.

호일천X종초희 만남 2021년 기대작 [청춘수조위 / 青春须早为]



<치아문단순적소미호>를 통해 호일천에게 빠지신 분들 많으시죠? 오늘 소개드릴 드라마는 호일천의 또 다른 작품이자 제가 굉장히 기대하고 있는 작품 <청춘수조위 青春须早为>입니다. 영어제목은 <Youth should be early>, 청춘물이란 말씀! <청춘수조위>호일천(胡一天)종초희(钟楚曦)가 주연을 맡은 드라마로 2021년 제가 손꼽아 방영을 기다리고 있는 중드 기대작 중 하나입니다. 종초희도 168cm로 작은 키가 아닌데 호일천이 워낙 커서 둘의 투샷이 참 경이롭네욥!! 종초희의 활짝 웃는 미소도 SO 러블리!

 

 


<청춘수조위>는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무려 2018년에 크랭크업한 드라마인데요, 아직까지도 방영을 기다리고 있다는 점... 작년 말에 곧 방영된다는 소문이 퍼져 내심 기대했는데 2021년이 왔다는... 하핫!!! 벌써 3년이 훌~~쩍 지나가버렸네요. 많이 기다렸으니 올해는 꼭 방영해줘야 해! 

중국은 보고싶은 드라마가 있어도 이렇게 방영날짜가 언제 정해질지 모른다는 게 기다리는 입장에서 참 힘든것 같아요. 얼른 방영날짜가 구체적으로 정해지길 바라며 <청춘수조위> 간략한 줄거리 한 번 살펴볼까요?

 

 

 

<청춘수조위> 줄거리

졸업식 날 정심(종초희)정건(호일천)에게 프로포즈를 했지만 뜻밖에도 거절을 당합니다. 그 원인은 정건이 자신의 사업이 아직 미완성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인데요, 정건의 거절로 인해 둘은 더 이상 혼사를 논하지 않습니다. 재벌가 딸인 정심은 정건에게 정씨그룹에 들어갈 것을 권유하지만 정건은 거절하고, 험난한 취업시장에 뛰어듭니다. 하지만 번번이 좌절하였고 정심은 그를 돕기 위해 정건이 톈더그룹에 입사할 수 있도록 면접을 조작합니다. 

 

그러나 정건의 면접 조작 사실이 폭로되어 결국 퇴사하게 되고, 정건은 친구들과 함께 '백일몽' 창작 스튜디오를 차립니다.  다행히 창작 스튜디오의 아이디어가 좋아 업계에서 금세 인정을 받고 명성을 얻게 됩니다. 한 차례의 큰 위기도 있었는데, 삼촌의 음모로 회사의 자산을 뺏기게 되는 정건. 위기의 순간 정건은 다시 힘을 내어 마침내 사업을 성공하고, 정심과의 믿음도 굳건해져 결국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됩니다.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정건, 정심, 공호, 야오자인, 석양, 모자보 등 다섯 명의 친구가 대학 졸업 후 겪게 되는 감정적 갈등과 직장 내에서의 경험을 주요 내용으로 다룬 드라마입니다. 대학교를 졸업한 후, 사회인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90년대 생의 로맨스 성장물인거죠. 

 

대학 졸업 후, 취준생활 땐 모든것이 힘들잖아요? 사랑도 취직도 내뜻대로 되는 게 하나 없는 그 씁쓸함 다들 뭔지 아시죠... 90년대 생의 1인으로서 이 드라마를 보며 많은 공감을 할 듯 싶네요~~ 그러니 언제 방영되는지 쫌 알려도!!! ㅎㅎ 올해 안엔 무조건 방영될듯 싶으니 <청춘수조위> 작품을 고대하고 계신 분들~~~ 쪼끔만 더 인내심을 가지고 함께 기다려보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