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추자현, 대신 사과하며 '불륜설' 우효광 품었다!

by Ms.만능 2021. 7. 18.

 추자현, 대신 사과하며 '불륜설' 우효광 품었다! 


추자현이 '불륜의혹'에 휩싸인 남편 우효광 대신 사과했습니다.

 

 


17일 오후 추자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며칠 전 효광 씨의 영상으로 많은 분들께서 실망하셨으리라 생각한다"고 적었습니다.

추자현은 "저 또한 잘 아는 지인들이었음에도 영상 속 효광 씨의 행동은 충분히 오해를 불러 일으킬만한 행동이었다고 생각한다. 단순한 실수일지라도 잘못된 행동에는 분명한 책임이 따른다. 그의 경솔한 행동에 저 또한 크게 질책했고 효광 씨도 많이 반성하고 깊이 자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이번 일로 저는 오히려 함께 공감해 주시고 마음 써주신 여러분들 덕분에 더 든든하고 많은 감동을 받고 있다. 이러한 애정과 관심으로 너그러이 지켜봐 주신다면 앞으로 저희 부부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어려운 시국에 좋은 소식 들려드렸어야 했는데, 심려를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 감사하다"고 거듭 사과했습니다.

 


앞서 지난 15일 우효광의 불륜설이 중국 연예매체 소후 연예를 통해 보도됐습니다. 이 매체가 공개한 영상 속에는 차량 안에서 한 여성이 우효광의 다리에 앉았고, 포옹을 나눴습니다.

 

 


이 영상이 공개되자 한,중 네티즌들은 분노를 표했습니다. 우효광은 추자현과 결혼 후 SBS '동상이몽'에 출연해 "결혼 조하" 등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사랑꾼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기 때문.

 


추자현과 우효광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측은 "영상에 등장하는 분들은 가족끼리도 왕래하는 감독님과 친한 동네 지인분들이다. 지인들과 모임 후 귀가 과정에서 있었던 해프닝"이라며 "아무리 친한 지인이어도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을 한 것에 대해서는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그럼에도 분노한 여론은 쉽게 잠재워지지 않았고, 추자현을 걱정하는 글들이 각종 커뮤니티 및 SNS에 가득 채워져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며칠째 우효광을 향한 비난 여론이 이어지자 아내 추자현은 남편 우효광을 위해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그를 감싸안고 대신 사과를 한 것. 추자현이 우효광 사태에 대해 직접 고개 숙이고 입장을 전한만큼 그를 응원하는 반응들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