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태호...? 송중기, 남심 여심 송두리째 흔드는 소년美 발산

by Ms.만능 2021. 5. 17.

태호...? 송중기, 남심 여심 송두리째 흔드는 소년美 발산


배우 송중기가 소년처럼 청초한 매력을 자랑했습니다.

17일 송중기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송중기 #songjoongki”라며 자신의 이름을 해시태그로 달았습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송중기는 반소매 셔츠를 입고 미소 짓고 있습니다. 흑백 사진에도 청초한 매력이 느껴져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를 본 세계 각국의 누리꾼들은 “너무 잘생겼어요”, “하 미친다. 미쳐”, “진짜 많이 좋아해요” 등 송중기의 미모에 감탄했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2일 종영한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빈센조 역을 맡아 열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종영 후 쏟아지는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빈센조> 송중기와 파격 브로맨스 펼친 김성철... 우리 중기형은요~~


17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배우 김성철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아스달 연대기'로 송중기와 호흡을 맞춘 김성철은 '빈센조'에 특별출연해 송중기와 파격적인 브로맨스 연기를 펼쳤습니다.

 


박명수는 송중기에 대해 "몇 년 전에 만났는데 뛰어와서 인사하더라. 송중기의 어떤 모습이 인상 깊었나"라고 물었습니다. 김성철은 "(송중기와) 두 번째 호흡을 맞췄는데 너무 좋았다. 워낙 잘 챙겨주고 같은 배우로서 잘 존중해준다. 밥도 엄청 잘 사준다. 소고기도 사주고 생색도 안 내신다. 하도 많이 얻어 먹어서 제가 사겠다고 했더니 극구 말리시더라"라고 송중기의 미담을 꺼냈습니다.


이어 "선배든 후배든 신기하고 제가 생각하지 않는 연기를 하시면 그게 놀랍고 거기서 많이 배운다. 중기 형이랑 할 때도 많이 배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