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윤계상 "저 결혼합니다" god 세번째 품절남 등극!

by Ms.만능 2021. 8. 11.

 윤계상 "저 결혼합니다" god 세번째 품절남 등극! 


그룹 지오디(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드디어 인생의 반려자를 맞이합니다. 올 가을 결혼 소을 알리며 지오디 중 세번째로 ‘품절남’에 등극했습니다.

 

 


배우 윤계상이 5세 연하의 뷰티브랜드 대표와 결혼 소감을 직접 밝혔습니다.

11일 윤계상은 팬카페를 통해 "저 결혼한다. 긴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에게 이 소식을 가장 먼저 알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다. 제 아내가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저의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 정말 좋은 사람이다. 그래서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윤계상이 5살 연하 사업가인 예비 신부와 결혼한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진행하긴 어려워 혼인신고 먼저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관계자는 “예비 신부와는 지난해 말부터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시작했다. 그 외 신상정보나 자세한 사안에 대해서는 확인해줄 순 없다. 과도한 관심으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도록 도와달라는 윤계상의 정중한 부탁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6월 윤계상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지 딱 2개월 만의 일입니다. 당시엔 결혼설에 침묵으로 일관했지만, 업계에 따르면 이미 윤계상은 예비신부와 알콩달콩 좋은 감정을 발전시키며 결혼에 대한 가속도를 높여왔습니다.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공개 데이트도 즐겼으며, 지인들에게 서로를 연인으로 소개하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예비신부는 뷰티 브랜드 대표로 국내 코스메틱 업계에서도 젊은 경영인으로 주목받는 인물입니다. 온라인, 유명 편집매장, 뷰티스토어 백화점에 진출하는 등 단시간내 큰 성과를 얻었고, 론칭과 동시에 프랑스 명품 그룹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에 자신이 운영하는 화장품 전문매장 세포라에 입점하기도 했습니다.

지오디 내에서도 경사입니다. 지난 2011년 12월 김태우가 처음 ‘품절남’ 선을 끊은 이후 2015년 5월 박준형이 13살 연하 승무원과 화촉을 밝힌 바 있습니다. 윤계상은 그 뒤를 이어 예비신부와 행복한 가정을 이룰 예정입니다.

 


‘결혼’에 대해 늘 조심스럽던 윤계상은 최근 한 인터뷰에서 적극적으로 달라진 태도를 보여줬습니다. 그는 한 매거진과 인터뷰에서 “이제는 더 늦기 전에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고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윤계상은 1999년 지오디로 데뷔한 이후 ‘애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프라이데이 나이트’ ‘거짓말’ ‘길’ 등 히트곡을 남겼습니다. 배우로 전향한 이후 영화 ‘범죄도시’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또한 ‘최고의 사랑’ ‘라스트’ ‘굿 와이프’ ‘초콜릿’ 등에 출연했고 현재 드라마 ‘크라임 퍼즐’ 촬영 막바지에 한창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