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런닝맨 제주도 패키지여행 촬영지 소개

by Ms.만능 2020. 11. 14.

런닝맨 제주도 패키지여행 촬영지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 방영된 런닝맨 제주도 패키지 여행 레이스편을 너무나 재밌게 봐서 제주도 여행 계획도 세울 겸, 런닝맨이 다녀간 촬영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런닝맨 일정대로만 따라가도 제주여행은 성공적일 것만 같네요 ㅎㅎ

 

 

오프닝 장소 → 산짓물 공원

런닝맨 멤버들이 오프닝을 촬영한 장소는 산짓물 공원입니다. 제주국제공항에서 무척 가깝고, 넓찍한 공간을 자랑해 산짓물 공원에선 일명 '산짓물공원 콘서트'가 열리기도 한답니다. 산짓물 공원에서 나와 조금 더 걷다보면 해변가로 이어져 바닷가 산책도 할 수 있고, 해변공연장에는 오케스트라 공연등 많은 공연들이 잡혀있어, 계획에 없던 즉흥 공연도 관람할 수 있답니다.

 

 

 

 

 

인생샷 촬영은 → 이호테우 해변

유재석, 지석진, 전소민, 양세찬 런닝맨 멤버들이 내려 인생샷을 촬영한 곳은 바로 이 곳 이호테우 해변입니다. 제주시내에서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해수욕장으로, 다른 해수욕장에 비해 규모가 그리 큰 편은 아니지만,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주차장도 넓찍하니 차를 가져오셔도 좋습니다.

 

 

밤엔 제주 시내의 야경을 볼 수 있어 노을이 질 무렵 많은 사람들이 인생샷을 찍기위해 이호테우 해변을 찾는다고 하죠^^ 하늘을 향해 우뚝 솟아있는 말등대를 배경으로 찍어도 참 멋지겠네요. 제주에서 일몰이 유명한 곳이니 시간대가 맞다면 멋진 일몰 사진을 남겨보는 건 어떨까요.

 

 

 

 

 

 

식사는 런닝맨 픽 → 광해 애월점

제주에 왔으면 해산물 한 상차림은 먹어줘야 되는거 아니겠어요? '속담 맞추기 게임'으로 전소민, 송지효, 양세찬을 제외한 나머지 런닝맨 식구들이 야무지게 맛저했던 곳은 바로 광해 애월점입니다. 운영시간은 9:30~21:00이니 방문시 참고하세요.

 

광해 애월점은 제주도 갈치조림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저는 갈치도 갈치지만  딱새우 게장이 너무 먹음직해 보여서 제주도 여행시 이 곳은 필히 갈 예정이랍니다. 딱새우가 탱글탱글해 보이는게, 바로 제주항공 티켓 결제할뻔 했다니깐요 후훗. 메뉴는 아래 참고해주세요. 가격은 다른 해산물집들과 비슷한 것 같네요~ 딱히 막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곳입니다.

 

 

 

 

 

바닷가 옆 카페 → 제주 섬앤썸

광해에서 차타고 2분 거리에는 섬앤썸 카페가 있습니다. 24시간이라고 하니 야경을 즐기러 이곳으로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찾아보니 내부가 독특한 인테리어에 바다가 뻥뚫려있어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모두 겸하고 있습니다. 더 안쪽으로 들어가보면 깔끔하게 정돈된 듯한 큼직한 공간이 있어 커피 한잔하며 바다를 감상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여긴 야외석루프탑도 있어 저녁에 오면 이국적인 인테리어 때문에 외국에 온 느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주 섬앤썸은 이곳만의 감성과 멋이 확고한 것 같아 좋네요 ㅎㅎ

 

 

 

 

 

런닝맨을 보다보면 '아니 저렇게 신박한 게임이 있다니?' 하는 생각이 들 때가 많습니다. 저도 친구들이랑 밥값내기를 자주 하는 편인데, 카드깡말고 이번에 런닝맨에서 나온 속담퀴즈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런닝맨 보면서 재미는 물론 여행지까지 챙겨가니 참 유익한 예능이네요 ㅇㅈㅇㅈ 곧 제주여행 계획중인데 복잡한 계획은 버리고 런닝맨 촬영지 투어나 가야겠어요 ㅎㅎ 그래도 재미는 뽕 뽑을것 같은 좋은 예감s~~ 그럼 저는 다음에 또 핫한 이슈 있으면 챙겨올게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