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박서준, 마블영화 '캡틴마블2' 합류, 월드스타 될지어다!

by Ms.만능 2021. 6. 15.

 박서준, 마블영화 '캡틴마블2' 합류, 월드스타 될지어다! 

 

배우 박서준이 '캡틴 마블2'에 출연, 마블시네마틱유니버스(MCU)에 합류할 전망입니다.

 

 


15일 영화계에 따르면 박서준은 최근 '더 마블스'로 제목을 확정한 마블영화 '캡틴마블2'제안을 올초에 받고 영화 촬영 일정을 조율해 왔습니다. 박서준은 '더 마블스' 출연을 위해 현재 촬영 중인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가 크랭크업하는 대로 올 하반기 미국으로 떠날 예정입니다. 이후 박서준은 '더 마블스' 촬영을 마친 뒤 이병헌 감독의 '드림' 해외 촬영과 드라마 '경성 크리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로써 박서준은 아시아권에 위상이 높은 한류스타를 넘어서 월드스타로 발돋음할 초석을 쌓게 됐습니다. '어벤져스2'에 합류한 수현이 이후 '신비한 동물사전2' 등 할리우드로 활동영역을 넓힌 사례도 있습니다.

 


'더 마블스'는 브리 라슨이 전편에 이어 캡틴마블 역으로 출연하는 작품. 마블 최초 여성 히어로 솔로무비인 '캡틴 마블'은 전 세계에서 11억 3000만 달러를 벌어들였습니다. 후속편인 '더 마블스'에는 스펙트럼과 미즈마블 등이 합류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더 마블스'는 '캔디맨' 리부트를 연출했던 니아 다코스타 감독이 메가폰을 잡습니다. 마블 영화 중 첫 흑인여성 감독입니다. 앞서 니아 다코스타 감독은 자신의 트위터에 박서준 사진을 올리며 "드라마 남자친구"라는 트윗을 남겨 화제를 모았습니다. 박서준이 주연을 맡은 '이태원 클라쓰'를 염두에 둔 것으로 보입니다. 그 인연이 '더 마블스'로 이어진 것.

 

 

박서준의 MCU 합류는 마동석이 마블영화 '이터널스'에 출연한 데 이은 것이라 한국을 넘어 해외팬들에게도 큰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배우들이 잇따라 마블영화에 출연하면서 한국영화인,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한층 높아질 전망입니다.

 

 


'더 마블스'는 북미에서 2022년 11월11일 개봉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