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한 이슈들

아이유, 모두를 먹먹하게 만든 특별한 방법

by Ms.만능 2021. 9. 28.

 아이유, 모두를 먹먹하게 만든 특별한 방법 


가수 겸 배우 아이유(28)가 의미 있는 네일아트로 화제가 됐습니다.

 

 


아이유는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네일아트를 한 아이유의 손톱이 담겼습니다. 파란색 장미, 음표, 병아리 등 아이유와 어울리는 귀여운 디자인의 네일아트가 눈길을 끕니다. 얼마 전 데뷔 13주년을 맞은 그는 네일 아트를 소개하면서 사진에 직접 13을 의미하는 그림을 그리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중지, 가운데 손가락에는 세월호 참사를 추모하는 듯한 파란색 리본 그림이 새겨져 있어 팬들을 먹먹하게 했습니다.

세월호 참사는 2014년 4월 16일 인천에서 제주로 향하던 여객선 세월호가 진도 인근 해상에서 침몰하면서 승객 304명(전체 탑승자 476명)이 사망 또는 실종된 대형 참사입니다.

 

 


아이유는 세월호 참사 당시 콘서트 수익금 전액을 세월호 사고 희생자를 위해 기부하며 애도에 동참했습니다. 어느새 7년이 흐른 가운데 아이유는 이렇게 일상에서 잊지 않고 세월호 참사를 기억하고, 희생자를 추모한 것으로 보입니다.

 

 


신곡을 내기만 하면 음원차트를 싹쓸이하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로도 연기력을 인정 받은 아이유는 대표적인 '선행 스타'이기도 합니다. 데뷔 후 특별한 기념일마다 소외 계층 등을 위해 꾸준히 기부해 온 그는 지난 5월 자신의 20대 마지막 생일을 맞아 5억원의 기부금을 전달했고, 최근에는 데뷔 13주년 기념으로 소외계층과 선별 진료소에 8억5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습니다.

댓글